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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중요공지] 신탁관리 홈페이지 일시중단 안내
작성자 관리자2017-11-08조회수 439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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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탁관리 홈페이지 일시중단 안내
2017년 11월 13일 월요일 오후 5시(17시) 이후부터신탁관리 홈페이지의 일시 중단을 알려드립니다.
o 중단사유 : 신탁관리 서버 점검 및 GSSL 갱신 작업
o 중단업무 : 신탁관리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불가
o 중단기간 : 2017. 11. 13.(월) 17:00 ~ 20:00 (예정)
※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문의 : 신탁관리 홈페이지 담당자 02-3153-287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