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소식공지사항

[중요공지] 신탁관리 홈페이지 일시중단 안내

작성자 관리자2017-11-08조회수 3823

첨부파일

신탁관리 홈페이지 일시중단 안내


2017년 11월 13일 월요일 오후 5시(17시) 이후부터신탁관리 홈페이지의 일시 중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o 중단사유 :  신탁관리 서버 점검 및 GSSL 갱신 작업

o 중단업무 :  신탁관리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불가

o 중단기간 :  2017. 11. 13.(월) 17:00 ~ 20:00 (예정)

※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문의 : 신탁관리 홈페이지 담당자 02-3153-2876